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읽어보자/배워보자

블로그 상위 공략 / 키워드 사이트별 비교 핵심만 적어 보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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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관련 책을 읽어보고 정리를 해보았음. 

 

키워드를 잘 잡아야 블로그 상위 노출을 시킬 수 있기때문에  잘 찾아써야하는게 중요 포인트이다. 

내가 어떤 주제로 글을 썼고, 사람들에게 또 블로그프로그램 알고리즘에게도 쉽게 반영될 수 있게 하기 위해 

그 만큼 잘 작성하고 적도록 한다. 

 

 

 

  제목 작성하기  - 블로그 작성 꿀팁

내가 쓴 글에 대한 전체적인 제목을 정할때 키워드는 하나만 그리고 창의적인내용의 제목이 좋다. 

단어가 중복되게 적지 않는 것이 좋다. 

 

 

메인키워드 + 창의적이고 매력적이고 궁금하게 만드는 제목을 적어보자. 

 

 

 

예를 들어  여행이라고 하면  북악산 여행, 북악산여행추천, 이런식으로 같은 말을 반복해서 적지 않도록 한다. 

블로그알고리즘은 중복되는 것을 아주 싫어한다고 한다.  

 

 

 

본문에도 마찬가지로 같은 말을 반복해서 적지 않기 

1000자 기준으로 3번정도 메인 키워드가 나올수 있도록 초반, 중반, 마지막 부분에 넣어서 남발하지 않도록 해보자. 

 

글자수에 따라서 적정량을 조절해서 넣어보자. 

 

 

블로그는 최신글이 항상 우선적이고, 중요한건 컨텐츠 내용이다. 그것을 서브해줄 것들이 키워드.

 

반복이 될 수 있도록 검색이 누락될 수 있고, 이미지는 꼭 한개이상 첨부하도록 하자. 

 

 

 

   키워드 찾기, 경쟁률따져보기 -키워드 사이트별 비교  

 

사이트 - 검색광고, 키자드, 블랙키위, 키워드 마스터를 이용하자.  

 

 초록창 검색광고-  들어가서  키워드를 찾아보자. 내가 잡은 키워드를 검색해서 블로그 지수에 맞게 검색량 찾아보기 

 

 

 

 

 

 

키자드-  키워드 검색을 해보면 검색량 대비 블로그문서량 수가 적은 것을 타겟으로 하여 글을 적는것이 더 경쟁력이 있다. 

 

 

 

 

 

 

블랙 키위 - 내가 쓸 키워드에 대한 월간 컨텐츠 발행량을 볼수 있음.  검색량과 발행량을 살펴보자. 

                   관련된 키워드를 살펴보면서 소수인 내용을 컨텐츠로 만들어서 하는 것도 좋다. 

                   모바일 섹션 살펴보기 

 

 

 

 

키워드 마법사  - 단어를 검색해서 하단 pc, 모바일 섹션배치 순서가  view 라는 탭이 상단에 위치하는 것이 좋다. 

                           VIEW탭이 나오지 않는다면 그만큼 경쟁률이 높다는 의미여서 아주 질좋은 컨텐츠가 아닌아상

                            상위글로 나오기 힘들다.

 

 

 

 

 

키워드 마스터-  문서수 대비 비율을 볼 수 있고, 상단에 나오는 블로그를 살펴볼 수 있다. 

                          비율이 낮은 내용을 잡아서 쓰도록 하자. 

                         상단에 위치한 블로그와 포스팅한 날짜를 보고 오래전에 쓴글이면 도전해볼만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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