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자

부천 중동 화덕피자,파스타 맛집 아띠오아나폴리 핏제리아

반응형

부천 중동 화덕피자, 파스타 맛집/ 송도 화덕피자 파스타 맛집

아띠오아나폴리 핏제리아


이탈리아의 나폴리정통 화덕피자

화덕피자가 영어로 ? wood-fired pizza 

 

 

나만 알고 싶은 맛있는 화덕 피자집이에요 증말!

 

위치는 중동점 위브더 스테이트 1단지 근처

         송도점 컨벤시아 대로 밀레니엄 근처

 

피자의 생명은 도우! 개인적으로 얇고 바삭바삭한 도우를 좋아하는 편이라

일반 피자집보다 화덕에서 구운 피자가 훨씬 맛있다고 생각하는데

생각보다 화덕으로 구운 피자집이 많지가 않은 것 같아요.

 

송도에서 뭐먹을까 고민하던 차에 저녁 6시가 되기전부터 줄을 서서 기다리는 광경을 보고..

음 맛집인가? 방송탄집인가? 하고 이런저런 생각이 들다가 들어가진 못하고

그냥 지나쳤었는데

정통 나폴리 피자로 무슨 상을 타셨다고 하심 오!! 대단대단.

근데 알고보니 인천 3대 맛집이라고 소문난 집이였네.

다음 번에 한번 꼭 가보자 하고 들어가봤지요.

 

사람많다고 하도 그래서 5시부터 가서 30분쯤인가 미리 들어가서 앉아서 대기.

ㅋㅋㅋㅋㅋ

6시쯤 되니까 웨이팅 줄이 길어지기 시작하더니 그날도 역시나 사람들이 바글바글..

미리 오길 잘했다며 테이블에 앉아서 여유롭게 기다리는 내가 대견스럽기 시작!.

 

주문받고 기다리면 식전빵나옵니다.

밀가루 냄새 전혀 안나고 쫀득 바삭하니 그냥 먹어도 존맛,

역시 빵은 화덕에서 구워야 하는가.

메인을 먹어야하는데 식전빵 다 뜯어 먹어버림.

 

 

Caesar Salad

시저샐러드로 입가심.  맛의 대잔치 ! 

끄레마 디 감베리 파스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끄레마 디 감베리 파스타!! 추천추천

속이 안 좋을 땐 파스타 대신에 크레마 리조또로 먹기도 함.

리조또 감베리 소스여서 입에 촥!정말 최고임,너무 너무 맛있엄

해산물파스타도 먹었었는데 사진이 없네.

냄비같은 그릇에 나와서 떠먹었던 것 같은데 해산물이 탱글탱글.

 

400도가 넘는 고온의 화덕에서 빠른 시간 내에 구워낸 화덕피자 등장!!

오븐에서 구운피자보다 겉은 바삭 촉은 쫄깃 !!

고르곤 졸라 피자시켜서 꿀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피자 또한 폭풍흡입하고..

 

루꼴라 에 마레 피자  

다 못먹을 껄 알면서도 피자는 꼭 시킨다.

왜냐 골고루 먹는 재미와 맛있으니까.

그리고 남으면 싸오면 된다.

 

아띠오아나폴리 핏제리아

송도가 본점이고 부천에도 있다고 해서 찾아가봄

 

송도점는 메인 홀이 넓은 편이라 회전률이 높은편인데

부천점은 그에 비해 홀은 작은편이다.  

 

작년 역대급 폭염이였던 여름에 갔다가 서버가 화덕이 앞쪽에 있어

조금 더우실 수 있다고 괜찮냐고 물어봤었는데

괜히 물어본게 아니였어요

진심 화덕 열기 무시못함 ㅋㅋㅋㅋㅋㅋㅋ

파스타며 피자며 샐러드며 너무 맛있는데 땀이 그냥.

올해는 코로나로 가보질 못해서 잠잠해지면 가봐야겠어요.

너무 맛있엉.

 

여기는 화덕피자 배달은 안되서 아쉽지만 배터지게 먹고

소화시킬겸 운동삼아 다니는 것도 좋다고 생각함.

피자먹고 롯데백화점으로 고고.

이탈리아에서는 집에서 화덕피자오븐에 직접 해먹는다고 하던데. 

맛있게 먹고 나서 궁금해서 한번 찾아봄.

 

재료에 따라 칼로리 상이할수 있겠지만 대략.

 

화덕피자 칼로리 한 조각당 300~ 400Kcal 

토마토파스타 칼로리 대략 790Kcal

크림스파게티 칼로리 대략 910Kcal

해산물 파스타 칼로리 700Kcal

오이파스타 칼로리 대략 646Kcal

ㅋㅋㅋㅋㅋㅋㅋㅋ 

불변의 진리 맛있게 먹음 제로 칼로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