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자

강릉 육쪽마늘빵! 영등포신세계에서 먹어 보자

반응형

Muckbang Garlic Breads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맛있는 먹거리로 유명한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푸드홀!! 고메스트리트!! 맛집 로드 처럼 각 지역 부산 3대빵집, 겐츠 베이커리 등등 핫 아이템들만 모아 놓고 팔길래 가보았다. 이전에도 대만 누가크래커, 우유 아이스크림 등 가끔씩 퇴근길에 잠깐들러 어떤 새로운 음식이 들어와있나 살펴보는 재미가 있는 곳이다.  

맛있는 간식! 맛있는 빵

 

 

요즘 핫하다는 강릉에서 유명하다는 육쪽 마늘빵!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 해서 하루에 1000개씩 팔린다는 그 마늘빵

 

스페인에서 온 치즈로 만든 수제 빵, 콩크림빵, 티라미슈 맛집 비스테카 등 맛있는 것들이 엄청 많았지만..  

그것보다 지하 1층 내려가자마자 고소하고 달달한 마늘빵 냄새가 이미 압도적이라.. 다른 여러 음식들이 환장할판..

마늘빵냄새에 이끌려 사람들도 엄청 몰려있고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동그란 바게트 빵을 여섯쪽으로 갈라서  크림치즈를 넣고 마늘 소스에 풍덩~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어서 기다리면서 보는재미가 있네.

긴 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금방 구워서 나와서 바로 받아 갈 수 있었다,

육쪽 마늘빵 가격 1개  3,900원 정도/ 4개 1박스 15,000원 

육쪽마늘 빵 보관 방법

구입하고 하루정도 까지는 실온보관이고 전자레인지에 조금씩 조리하여  따뜻하게 먹어도 된다고 한다.

 

먹어본 결과 달고 짜고 달고 짜고 ㅋㅋㅋㅋㅋㅋ 맛있다. 맛있네...

약간 기름졌다고 해야하나  때문에  1개이상은 못먹겠다.ㅋㅋㅋㅋ

그런데 그 다음날 또 먹게되는 것 무엇 ㅋㅋㅋ

따뜻할때 바로 먹었으면 더 맛있을려나 하는 그런 생각

 

다먹고 생각난 마늘빵 칼로리 100g에 대략 482kcal

크림치즈 칼로리 100g에 350kcal......

 

 맛있게 먹었으면 된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