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어보자

커플 부부 칭찬법 / 카톡스킬 /썸남 썸녀 연애 기술 / 말센스 카톡예시

반응형



연애, 부부, 남친, 여친 사이가 좋게 유지하는 방법들 알아보자,
칭찬해서 기분 나빠하는 사람 아무도 없다는 것!! 
그리고 남친이나 여친이나 남편이 빡치게 할때 있지 않은가 ?
왜 내마음은 몰라주고 저런 행동과 말을 하는 것인지 도무지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길때도 있고
또 내가 먼저 다가가고 싶은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좋은 말들 예쁜 말들 카톡으로 어떻게 
하면 좋을지 생각해보쟈.
 
 








♡  남친에게 기분좋은 칭찬방법 말들 무엇이 있을까요 ??

😍남친 조련하기!!  애교 멘트, 카톡



말발은 네가 센듯!!

와우 👍 👍  이걸 성공했어??

너랑 말이 통한다

말이 잘통해 역시!!

금방 배우네?

굿 진짜 잘한다.

어떻게 이렇게 잘한고야 ?

대단해 진짜!!

오 대박 왜케섬세해 ??




사랑해

수고했어 진짜

너는 잘할거야 !!


언제 부터 이렇게 똑똑했어?

널 믿어

넌 꼭 필요한 사람이야!!

나랑 떡볶이 먹으러 갈래?  

 
  다른 남자들은 이렇게 섬세하지못한거같은데??

어디가 마음에 들어? 솔직한거

난 자기가 솔직할때가 제일 매력이라고생각해 솔직할때가 멋있더라

이렇게 감동받아본거 낯설어 오늘만큼은
 
나를 가장행복한여자로 만들어준것같아  고마워!!
 
 





칭찬의 기술

잘생겼다 훈훈하다  단단하다 덩치가있다 어깨넓다

별로티도 안나더만 괜찮아






남자들에게 잔소리가 될만한 주제의 이야기를할때
남편, 남친 모두에게 해당되는 소리입니다. 
 
내가 전달하고자 하는 말과  관련된 영상이나 글을 보여줄때
미리 말하지말고,
나와 다른의견을 가지고 있을때나 생각의 변화를
주고 싶을때 관련 영상을 그냥보여주는것보다


부드럽게 웃으면서 이야기 해보자 !!

자기도 아는 내용이야 !! 봐바 ♡♡


라고 얘길해주면 보통 내가 아는 이야기라고?? 부담스럽지 않게 받아들이니 
쉽게 거부감 없이 내가 보여주고 싶은  전달하고 싶은 의미의 영상들을 볼 확률이 높다!!






썸,  연애. 카톡.

상대방이 사랑받는다고 느낄 때 알아보자.

이런 사람과 연애. 결혼해야 된다!!

임신후 아내가 되었을때 ,
여자 , 남자 친구가 되었을때

상대가 한결같은 사람일때 그 사람에 대한 신뢰와
믿음이 더 커지게 되는데
사소한 말한마디, 무심코 하는 작은 배려하는 행동들은 나를 정말 사랑하고 있구나 하고 생각하게 된다는 것이다!!



늘 한결같은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생각을 하게 되겠죠 !!



특히 임신했을경우 , 생리 하는 그날 호르몬의 변화로 감정기복이 심해지는날 작은배려하나에
더더욱 감동하는 것!!

물론 서로에 대한 서운한 마음도 들 때도 있겠지만,
여기서 중요한점은 서로에 대한 다름을 인정하고,
좋은 모습들 장점들을 보려고 노력한다면
더 좋은 연애와 결혼생활이 된다고 한다,

소소한 일상에서 충분히 행복하다고 느낄수 있고,
존중해주고 싶은 사람에게 더 잘해주고 싶은 마음은 모두가 가지고 있는 데요!! 



- 맛 있는거 1순위로 챙겨주는 사람

 같이 식사하면서 맛있는거 혹은 좋아하는거

  먼저 맛보라고 건내어 줄때


-  뜨거운 음식이 있으면 식혀서 줄때,

- 맛있는거 꼭 먹이고 싶다며 사다주는

-자기가 좋아하는거 양보해줄때

- 스킨쉽과 애정표현은 빠질수가 없는 듯 !!
   뽀뽀, 안아주기 ,
   이쁘다 사랑스럽다.
   특히 볼때마다 귀여워~  하며
   눈빛을 보면 알수있는데
    반짝반짝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며 하는 말

- 잔소리 없음,

-  서로의 부모님께 잘하는 사람

-
 



썸녀 썸남 아플때 카톡 멘트 

괜찮아?? 가 가장먼저다!! 
 
몸은 좀 어때?? 괜찮아졌니??
 
 
아프니까 내가 더 아픈것 같아 걱정되네! 
 
죽사다놨으니 먹고 푹쉬어 !
 
그리고 괜찮아지면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 

먹었는지 인증샷보내! 
 
 
 
 
 
 
 
 
 
 




너는 결혼 생활에 대해 꿈꾸는 것이 있는지
너는결혼하고나서어떻게살고싶은지
와이프하고부모님 관계가 어떻게
주변에서봤을때 가장이상적인 결혼생활을 어떻게하고 있는지 잘살펴봐야 합니다. !!
 
말하는 대화법이 중요합니다. 



있잖아 내옆에 있어줘서 너무 고마워
앞으로도 내옆에 항상있어줬으면 좋겠어

 
 
    남자친구 남편에게 나의 속상함을 전달하는 방법 
 

대화로 차분히 내가 느낀 감정을 전달하는것이 중요하다!!
너가서운한감정이 드는지 알거같아 내가 텐션이 떨어지거나 피곤할때는 그런감정이 더생기거든.
그건 너의 문제가 아니지만  내마음이 조금그럴때가 있다
그때마다나는 조금 그렇게생각해본다
지금내가 당장 느끼는 서운함이 일주일이지나면 아무렇지 않은 서운함 그런느낌이라면 나는. 상대의 기분을 더생각하려고 노력한다
너도 혹시 이런 감정이 드는 거야?
질문형식으로


나 선운할일 있음 얘기할꺼야
지금은 괜찮은데 다음에 또이러면 섭섭할거같아

스트레스로 서운함표출
스트레스받으면 보통 이렇게 할꺼야
나 오늘은 엄청 매운거땡긴다!! 떡볶이 먹고 싶어 !
 오늘은 운동 좀하고들어갈께
사실은 이런게 좀서운해서 그랬어 이젠좀가라앉았어

즉각적으로
나 지금이거 솔직하게얘기해도돼?
나좀 서운한게 있는데 투정부리면 받아줄꺼야?
나 잠깐 막말좀해도돼?

오늘은 머하자.머먹자 라고 먼저 표출하기 내맘대로 표출, 표현해보자 
당당하게 나의 의견, 생각을 전달하는 사람이 더 매력적이다. 
 
상대방에게 일방적으로 맞춰 주지 말자! 
 

감정소모의 대화일 경우에는 선 동의를구해라
 
예를 들어 남자친구가 일방적으로 갑자기?? 막 약속을 깨버린 상황이 되어 버렸을때 
여자친구입장에서는 화가 치밀어 오른다. 
왜 너무 좋아하고 약속의 우선순위가 밀린듯한 느낌이 드니까
속상하니까  

사실- 느낌 - 부탁의 순서
뭐2주동안못봤잖아!
이번에 그냥못보다 통보해버리니까나혼자 보고싶어하는 건가 싶어서  
너무서운해
앞으로 크게중요한일 아니면 그러지마 섭섭하니까
똑땅하게 하지마라 진짜


상대적표현( 주관적으로 표현하라)

타인의 보편적의견 에  내의견을 더하라

다른 사람들은 이게 별로라 생각할지모르겠는데
나는 이렇게살아와서그런지 이게 더좋은것같아

이게호불호가 많이 갈리는것같은데 나는 불호야
그런사람도 많겠지만 나같은 사람도 많을걸

내 생각이 다른 사람들과 다르다는건충분히 알고있어
하지만 내 입장은 이래~

그말은 좀실례네요 / 그건 아닌거 같은데






오래 연애 지속하는 방법 , 말을 예쁘게 전달하기 
화나 폭발하는 시점이 오더라도 내가 지성인이다 라고 생각해보자. 
화내고 소리지르고 윽박은 상대방을 더 멀리하게 만들뿐이다. 
감정조절을 잘하는 자는 지능이 높다고 하였다. 
 
 
썸남전화, 읽씹, 전화할말, 스킨쉽 
 
 
평소에 연락이 잘 안되는 남자친구에게 서운한점을 말할때 
자주 동굴에 들어가는 남자는 손절하는게 맞다. !!
그럼에도 내마음이 너무 크다면 노력해보고 안되면 끝내야지1
 
 가끔 어떤 일로 걱정되는 상황이라는 점을 알려주자.
차분하게 지성인처럼!! 


ex) 니가날좋아한다고하는데
평소에 연락을자주 안한다고 느껴지니까

사실 나도 이전에 그런일 있었을때 서운했다 하지만 지나갔던 일
다시 얘기하면 좋을게 없다는걸 알기에 더 이상 얘기하고싶지않은거야

자기야 사랑해 나 오늘바빠서 연락안될수도있어

네가 이렇게해주니 사랑받는거같이보여.

눈치보이니까 거짓말하는 사람들 많자나~~
근데 바보도 아니고 그런거 눈치 못채는거 아니거든  !!
솔직히 말해주고 집에 들어갈 때 연락이나 잘해주면
나는 안심할수 있을 것 같아!! 




 
 
 
썸남대화주제, 썸남연락, 썸남데이트. 썸남카톡 , 아플때 카톡멘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