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치원 미술 조형 도안 자료 DIY

심플이름표, 심플한 파스텔 이름표 공유, 다운, 깔끔한 이름라벨

반응형

어린이집 유치원 이름표, 이름라벨 다운 어때



수납장 라벨, 꽃 이름표 라벨, 파스텔 심플한 이름표 라벨, 어린이집 이름표,유치원이름표
어린이집 유치원 책상 이름표나 옷걸이, 영어교재, 책, 필통, 개인 준비물, 아이들이 가지고 갈 미술작품이나 물품에 붙여 주면 좋을 간단한 이름표 준비해보았습니다. 봄이라서 달달한 꽃과 파스텔 핑크, 민트빛 이름라벨입니다.
아주 아주 심플한 이름표, 사무실이름표, 개인 물건 이름표

여러가지 이름표들이 인터넷,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사용할 수 있지만, 가정에 프린터기 한대씩은 다들 있잖아요.
라벨지만 구매하셔서 빠르고 손쉽게 이름표를 만들어 봅시다.

알집으로 되어있습니다. 빠르게 쉽게 작업하기 위해 한글파일로 글쓰기를 추가하여 작업해놓았어요. 이름이나 반이름을 직접 넣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폰트도 기본으로 되어있으나 변경 가능합니다.



1. 꽃파스텔 이름표, 네임텍


파스텔 꽃이름표.zip
0.13MB







2. 별 심플이름표


https://lovingyou.tistory.com/97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바쁜 시간 빨리 사용하시기 편하도록 한글 작업을 다 해놓아서 이름이랑 폰트만 수정해서 사용하시면 될듯 싶습니다. 여자친구 남자친구 혹은 모둠별이름이나 책상이름, 아이들 사용하는 교재이름표, 학용품이름표, 선물이름표 또는 사무실 이름표 등 용도에 맞게 사용해 보세요.

작품이나 만들기, 교재를 많이 사용하다보니 이름표를 붙여 나가는 것이 편하더라구요, 라벨지에 바로 인쇄해서 칼로 잘라주고 사용하면 끝..


심플한 별이름표.zip
0.07MB









사용방법

1. 하단의 하트 공감해 주시면 더 많은 자료를 공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2. 자료를 받습니다.

3. 비밀번호는 댓글 문의 또는 위에 링크 타면 본문확인 하십시오.

4. 개인 자료로 직접 만든 것이기에 타사이트 무단복제시 문제 생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