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der

신학기 새학기 오티 OT 담임교사 원장님 인사말 가정통신문

반응형

 

 

 

 

 

 

입학식이나 2차 오리엔테이션때 담임 교사 교직원 원장님을 비록한 소개가 이루어집니다. 그때 첫인사를 어떻게 말하면 좋을지 고민되는 부분이 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센스있는 한마디, 재치있는 또는 차분하게 멘트를 준비해서 인사를 드리면 안정감있고 믿음이가는 첫인상을 남길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새로운 새학기 설레임과 동시에  나쁘지 않은 긴장감으로 아이들과 즐겁게 한해 시작하는 즐거운 입학식이 되었으면 합니다. 은근히 마이크 잡고 인사하는것도 떨릴수 있답니다.

 

 

 

 

유치원 담임교사라면 각 반의 이름의 뜻, 의미 을 포함해서 이야기하고, 교사의 교육관, 올 한해 목표를 이야기해주시면 더 전문성있게 느껴지겠습니다. !!

 

 

 

새롭게 시작되는 년 한해는 우리 반 친구들과 멋지고 즐거운 추억 가득 만들어 나갈수 있도록 노력하고 싶습니다. 
아이들과 즐거운 생활을 하기위해서 담임교사인 저와 학부모님들과의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원생활에 대한 궁금증이나 의문사항들은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고 의논해서 슬기롭게 잘 해결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학부모님들께서 믿으시는 만큼 그 믿음 저버리지 않는 교사가 되겠습니다. 
1년동안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배움이란 아이들이 만져보고, 냄새를 맡아보고, 들어보고 직접 다양한 경험을 통해서 체득되는 것입니다. 
그 배움으로 아이들의 무한한 성장을 이끌어낼수 있도록 하기위해 학부모님들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더불어 사랑으로 아이들과 함께 어울려 지낼수 있는 즐거운 반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올 한 해 반친구들과 새롭게 출발하게될 00교사 입니다. 
학부모님과 그리고 우리 아이들과 시작할 1년 설레임과 기대감 두근거림을 안고 드디어 만나게 되었습니다. 
서로를 존중하며 함께 즐겁게 놀이하면서 성장할수 있는 1년이 될수 있도록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되돌아보았을때 즐거웠던 소중한 추억이 될수 있도록 함께 소통하는 교사가 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00학년도   반 담임을 맡게된  교사 000입니다. 무언가를 가르치기보다는 아이들이 스스로 놀이하며 

자연스럽게 배움이 일어날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놀이 지원자로서 함께 성장하고 안전하게 생활할수 있도록 

아이들과 서로 존중하며 아이들, 교사 , 학부모 모두가 행복한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들의 정서적인 안정감을 바탕으로 신체적, 지적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즐거운 놀이지원으로 함께 성장하는 1년을 보내고 싶습니다. 학부모님과 함께 소통하며 지난 1년을 되돌아봤을때 즐겁고 행복했다라고 기억에 남을수 있도록 

좋은 시간을 채울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00학년도   반 담임을 맡게된  교사 000입니다.  만물이 소생하는 봄 아이들과 부모님을 만나게되어 설레임과 기대감이 가득합니다. 우리 아이가 원에서 즐겁게 생활하는 것은 기본이고 그것이 바탕이 되려면 학부모님과의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어집니다.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물어봐주시고, 유치원이라는 작은 사회속에서 나와 다른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 배움으로 몸과 마음이 성장하는 한해가 되도록 이끌어 가고 싶습니다. 함께 도와주실거죠?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00학년도   반 담임을 맡게된  교사 000입니다.  아이들을 지도하면서  00선생님 좋아!! 라고 이야기해주면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사랑과 관심을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믿고 의지할수 있는 선생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와더불어 교육기관인만큼 놀이를 통해 바르게 성장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아이들과 힘찬시작을 따뜻한 마음으로 응원해주세요 !!  

 

 

 

 

 

 

 

 

 

 유치원 어린이집  원장님 인사말 

어린이로 머물지 말자 그러나 아이의 마음가짐으로 생활하자 
계속 성장하되 아이의 마음이 품고 있는 세상에 대한 무한한 호기심과 타인에 대한 편견없는 사귐 
감정에 솔직한 아이의 마음을 잊지 말자. 

 

이렇게 소중한 인연으로 만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들이란 웃음이 끊이지 않습니다. 그 웃음이 멈추지 않도록 아주 재미있게 놀이하면서 그 속에서 새로운 배움,

또래 친구들과의 긍정적인 관계 형성, 교사와의 친밀감 ,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안전한 생활을 하도록 

놀이지원, 학부모님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하고 싶습니다. 유치원은 언제나 열려있으니 궁금하신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두드려주시고, 믿음속에서 함께 성장하는 1년을 만들어 가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