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크리니컬 글루타치온 설하정 직구 찐 후기 , 솔직후기

반응형

크리니컬 글루타치온 직구 찐 후기

소위 미백주사라고 알려져 있는 미백주사의 성분인 글루타치온이란다. 글구타치온 주사 유명하고, 피부관리 해본 사람들은 알것이고, 유투브에서 요즘 핫하신 여의사분이 알려주셔서 구입을 하게되었다. 피부하얘지는 방법, 피로에 좋은 법,검색하면 나오는 이제품 , 미국에서 사는 친구에게 물어보니 미국현지에서도 글구타치온은 이미 유명한 제품으로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고 있다고 하며 정품인지 꼭 확인해야 한다는 점을 알려주었다.
직구 사이트 , 아마존에서도 쉽게 찾아 볼수 있는 제품 가격대는 많이 높은 편이다.



글루타치온 물론 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주사로 맞는 것이 가장 좋으나 매일 주사를 맞으러 가는 것도 일이고, 내 피부에 주사자국이 남는 것도 그리 유쾌하지 않은 일이다. 여의사분이 말하시길 주사형태 말고 구강점막으로도 흡수될수 있다라는 논문을 알게되고 제품을 만들었다고 하신다.



형태는 여러 종류로 시중에 나와있는 것은 구강용액필름, 설하정으로 나온 이유는 흡수를 빠르게 하기 위해서 란다.
미국제품 Terry Natural 테리글루타치온이 더 비싸기도 하고 같은업체인데 EuroMedica로 프랑스제품으로 패키지되어 다른 종류로 나온 것이라는데, 패키지별 가격도 10달러 이상 차이가 있으니 확인해보고 사면 좋겠다.
유로메디카 글루타치온 제품으로 구입해봄


복용방법은 제품마다 상이하다. 내가 산 크리니컬 글루타치온은
혀 밑에 두고(이방법을 가장 추천) , 또는 혀위에 올려두고 서서히 녹여서 흡수 시키도록하는 것이다.
구강점막에 서서히 용해시켜서 섭취한다. 그냥 삼키면
그 이유는 앞에서 말한 거와 같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서이다.
글루텐 프리,

글루타치온과 함께 먹으면 좋은것은
L-시스테인과 함께먹으면 효과가 더 좋다고하네요



복용방법 하루 2정 ( 아침 1정 , 저녁 공복 1정 )

주의사항 직구의 경우 정품인지 꼭 확인하자
타제품 이용시는

임산수 수유부 질환자는 전문의와 상의




글루타치온 효능
가장 큰 효과는 항산화제 , 항산화 효능이 가장 크다고 한다.
나이가 근육 피부 세포 간, 뇌, 근육, 세포복제 등 전반적으로 기능이 향상된다는 점이고, 후기를 보니 대체적으로 먹고 다음날 피로도가 확실히 좋아졌다는 말과 피부톤이 밝아지고, 하얗게 되었다는 후기가 많이 있었다.

 


크리니컬 글루타치온 설하정 후기 먹고 보니 ,,,,

글루타치온 230%까지 끌어 올려준다는 이 제품
평상시 영양제를 많이 챙겨 먹지 않는 사람인지라 1정씩 먹고 있음 ,
확실히 먹고 다음날은 확실히 피로도가 적게 느껴지긴 함 , 완전 신기방기
얼굴 좀 많이 많이 하야지길 바라....


단점이라 한다면 ....

성격이 급한지라 혀밑이나 위에서 녹여먹는 것이 생각보다 그리 쉽지 않다는 점..
혀밑에 두고 녹이다보면 침삼킬때 그렇고 이가 시리는게 공통점으로 느껴지기도 함.
어디보니 치아가 착색이 되엇다는 얘기도 들리는데 ,,

한달가까이 먹고 있는데. 다시 추가 주문


확실히 좀 피로가 덜하긴하다. 치아는 다행히도 착색이 된것 같진 않아서 일단 계속 먹어보고자한다.
사실 잊어버리고 넘기는 날도 있긴 한데 겁나 피곤한날에 한알씩 먹으면 진짜...
먹는 방법이 조금 불편한감은 있지만 내 몸속의 늙게 해주는 강력한 항산화제 역할을 하길 바라며..




사실 놓을 수가 없는게 꾸준히 먹은날에는 얼굴이 좀 환해보인다는 말을 들어서 ㅋㅋㅋㅋㅋㅋ
먹을 수 밖에 없네여 아이유처럼 하얘지고파 ㅜㅜ



하얘지고싶다. 항산화관리해야겠다 하시는분들
피곤하다 싶은분들
관심있으신 분들은 제일 저렴한곳 링크 올려두었으니 비교해보고 구매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