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치원 미술 조형 도안 자료 DIY

미술 오리기 자료 도안 공유, 조형활동 오리기 도안

반응형





예쁜 모양 오리기 활동 자료 공유합니다. 가위질은 소근육 발달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지요. 자유놀이시간 미술영역 바구니에 오리기 자료를 넣어 유아들이 스스로 오리고 붙이고 꾸미고 할 수 있도록 모양 도안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하트모양, 오각형, 육각형, 등등 모양에 대한 놀이 중심활동이 이루어진다면 제시해주셔도 좋구요.






유치원 어린이집. 홈스쿨. 가정학습자료, 하트 . 도형 오리기 가위질 도안자료





가위질 연습이 안되는 경우 간단한 오리기활동을 제공해줌으로써 흥미롭게 활동할 수 있겠습니다.
왕관꾸미기, 팔찌 꾸미기, 색종이 접어 꾸미기 할때에도 유아들이 직접 마음껏 오려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심플한 모양 오리기 종이 도안 자료, 도형 오리기 자료 입니다.



하트모양 오리기 도안자료

학기초 가위를 제시해 주실땐 가위의 올바른 사용법을 인지 시켜 주신 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아이들이 가위질을 능숙하게 하는데에도 시간이 꽤 오래 걸리더라구요. 가위 끝부분이 조심할 수 있도록 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꼭 지도해주셔야 하고 사용후 가위 정리정돈 및 오리고 남은 종이는 바로 버릴 수 있도록 한번더 약속에 대한 부분을 이야기해주면 더욱 좋겠죠.






도형오리기 도안자료 다운
가장 손쉽게 아이들의 정서발달과 소근육발달을 도울 수 있는 가위질 놀이 해봅시다.

5,6,7세 유아들에게는 쉽게 활동할수 있는 모양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못오리겠어요. 삐뚤 삐뚤 선따라 오리기가 쉽지 않은 유아들에게는 하루하루 연습할 수 있도록 !!
가위질을 능숙하게 하는 아이들은 색칠하기나 글자쓰기 등 쓰기나 그리기활동에도 자신감있게 참여할 수 있으니 여자아이들, 남자아이들 모두 손쉽게 가위로 선을 따라 오리면서 스스로 능숙하게 가위질하는 그날까지 흥미롭고 재미있는 자료를 제시해 주시면 더욱 즐겁게 활동 할수 있겠습니다. 손가락 힘, 색종이, 가위로 오리거나 자르고 손의 협응력을 기르기 위한 심플한 가위질 도안자료였습니다.


모양오리기-미술자료.zip
0.09MB


♡♡주의사항 - 모든자료는 직접 제작하고 등록되어 있는 자료입니다.
무단공유, 배포, 키드키.. 등 타사이트 불펌 및 재수정,
상업적용도 조치 및 제재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사용방법

1.더 많은 자료 공유를 위해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는 센스!!! 힘이 됩니다.

2 비밀번호 있으니 댓글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3 알집 다운 로드 하시고 해제 하신 후 한글 파일이 나옵니다.
프린트에 A4용지 넣고 인쇄 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4. 자료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은 힘이됩니다.












반응형